GLOBE 개요

· GLOBE란?

‘Global Lifestyle Offering and Brand Ecosystem’ 의 약어로 현지 생활가전시장 및 유관산업 정보를 수집하여 상품기획 전략을 제공하는 플랫폼입니다.

· 구축 배경

성공적인 해외시장 진출을 위해서는 해외 소비자 생활정보 기반의 상품기획이 필수적이나, 중소기업의 경우 상품기획 인프라가 미비한 상황입니다. 단순 시장전망이 아닌 실제 제품 개발에 적용할 수 있는 직관적 Index 기반의 생활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개설되었습니다.

· 주요 컨텐츠

유럽 3대 가전시장(독일, 영국, 프랑스) 및 대표 아시아 시장(중국, 말레이시아)의 가전시장 자료
- 국가개요(지리 및 기후, 경제지표 및 주요 특징 등)
- 가전시장 현황(가전 보급률, 교체주기, 판매수량 및 매출액 현황 등)
- 매장현황(주요 매장현황, 가전별 매장현황)
- 주거환경(건축, 주택, 주요공간, 바닥재질, 공조환경, 인테리어현황 등)
- 주방가전(식생활 및 사용 현황)
- 청소/공조/의류관련 가전(청소/공조/의료 관리 행동 및 각 가전기기 등)
- 이미용/건강 관리 가전(이미용/건강 관리 가전 등)

· 이용 방법

GLOBE의 모든 자료는 무료로 제공되고 있습니다.
가전기업 상품기획 담당자, 가전산업 정책 입안자 등 해외 시장 정보가 필요한 모든 분들이 자유롭게 활용하실 수 있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