1 스트레이트너 기기 중 아마존 사이트 내 베스트 셀링 제품은 Ghd임
  • 개선된 세라믹 히팅 기술로 전문적인 헤어 관리가 가능
  • 자동 슬립모드 기능은 30분 동안 제품을 비사용 했을 때 자동으로 제품이 꺼짐
2 남성의 그루밍 제품은 지속적으로 성장하고 있음
  • 특히 face care 제품군의 판매 및 이용율이 늘고 있음
  • 세럼, 아이크림 등 여성 코스메틱 제품의 세분화 카테고리가 남성 제품에도 적용되어 개발 되고 있음.
  • 남성들의 외모 가꾸기 및 개인 용품 구매 행태와 관련해서는 최근 계속 변화되고 있음.
  • 조사기관 Minte에 따르면 영국 남성의 약 74%가 자신은 Personal care 용품을 살 때 매우 세심하고 꼼꼼하게 고르는 편이라고 응답.
  • 그리고 그 중 약 19%가 남성 전용 제품으로 판매되고 있는 특정 헤어케어 및 Skin care 제품을 구매하고 있다고 조사 됨.
  • 실제로 남성 전용 제품 구매 자의 45%는 얼굴 전용 수분 제품을 사용하고 있다고 언급.
3 남성의 이미용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면도기의 판매율이 높아지고, 기능도 진화하고 있음
4 영국 소비자의 건강, 위생, 외모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구강 제품군에 대한 시장도 점차 넓어지고 있음
  • 구강 칫솔 제품군(칫솔, 치약, 구강청결제, 의치 제품과 치아 보조제품) 시장은 역사적으로 변동이 있어왔음. 하지만 2012년도에는 4%가량 증가했고 앞으로 계속적으로 성장할 것으로 예측됨.
  • 현재 약 10억 파운드 이상의 가치를 가진 시장이며, 제품 라인을 확대하고, 새롭게 런칭하거나 포장을 변경하는 등에 중점을 두면서 제품들을 새롭게 시장에 내 놓고 있음.
  • 소비자들은 건강과 위생, 외모를 위해 구강 칫솔 제품군에 높은 관심을 나타내고 있음.
  • 구강 칫솔 시장은 여전히 치과의사들과 소통을 많이 하며, 치과를 방문하는 비용이 높음에도 불구하고 치과의사들이 판매/추천에 기여하는 것에 중요한 역할을 함.
[인터뷰]
“노인과 젊은층의 인구가 증가하면서, 구강칫솔 시장은 타겟층에 맞춤화된 제품들을 개발해야 합니다. 같은 브랜드 안에서의 경쟁도 치열하지만, 브랜드 제품은 더 나은 기술과 혁신을 제공함으로써 소비자들과 치과의사들에게 더 많은 이익을 주어야 합니다.”
Roshida Khano, OTC and Personal Care 분석가
[Source: Mintel, Oral Healthcare-UK-June 2013]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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